Monday 12 March 2018

자동 forex 자동 조종 장치


Forex 자동 조종 장치.
Forex 자동 조종 장치.
나는 Forex에 처음이고 Forex 자동 조종 장치를 최근에 구입했습니다. 이제 설정되어 실행 중이지만 다른 기능을 해석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는 찾을 수 없습니다. 도움말 파일은 사용자가 프로그램에 정통하다고 가정하므로 초보자에게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제가 가지고있는 문제에 관해 일반적인 질문에 대한 괜찮은 포럼을 찾을 수없는 것 같습니다. 특히, 그것은 "정지 된"것으로 보인다. 연결 속도는 거의 아무것도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몇 시간 동안 가격이나 차트에 대한 조치가 취해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프로그램을 종료했다가 다시 시작했지만 여전히 움직임이 없습니다. 지시자는 그것이 여전히 작동하고 연결되어 있다고 말한다. 어떤 제안? 이 시스템을 사용하는 모든 전문가가 크게 감사 할 것입니다. 또한 EA 로봇을 조정하기위한 PDF 파일이 다운로드 중에 누락되어 다운로드 나 인터넷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누구나 내가 그것을 찾을 수있는 직접 링크가 있습니까? 추신 - 난 그냥 순간에 데모 계정을 실행하고, 내 컴퓨터가 새롭고 빠르다 그래서 나는 그게 문제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아무도 도와 줄 수 있습니까? 내 rhinodulceyahoo입니다.
나는 Forex에 처음이고 Forex 자동 조종 장치를 최근에 구입했습니다. 이제 설정되어 실행 중이지만 다른 기능을 해석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는 찾을 수 없습니다. 도움말 파일은 사용자가 프로그램에 정통하다고 가정하므로 초보자에게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제가 가지고있는 문제에 관해 일반적인 질문에 대한 괜찮은 포럼을 찾을 수없는 것 같습니다. 특히, 그것은 "정지 된"것으로 보인다. 연결 속도는 거의 아무것도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몇 시간 동안 가격이나 차트에 대한 조치가 취해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프로그램을 종료했다가 다시 시작했지만 여전히 움직임이 없습니다. 지시자는 그것이 여전히 작동하고 연결되어 있다고 말한다. 어떤 제안? 이 시스템을 사용하는 모든 전문가가 크게 감사 할 것입니다. 또한 EA 로봇을 조정하기위한 PDF 파일이 다운로드 중에 누락되어 다운로드 나 인터넷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누구나 내가 그것을 찾을 수있는 직접 링크가 있습니까? 추신 - 난 그냥 순간에 데모 계정을 실행하고, 내 컴퓨터가 새롭고 빠르다 그래서 나는 그게 문제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아무도 도와 줄 수 있습니까? 내 rhinodulceyahoo입니다. 감사.
안녕 다음 사용자 그룹에 가입하면 모든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외환 자동 조종 장치
Q : 나는 외환 시장에 대한 지식이 없으며 Forex AutoPilot이 나를 위해 무엇입니까?
A : 당연하지! Forex AutoPilot EAs는 초보자 및 노련한 상인 모두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소프트웨어와 함께 제공되는 사용자 매뉴얼을 통해 고객은 몇 분 안에 거래를 시작할 수 있도록 Forex 시장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배우게됩니다. Forex AutoPilot은 Forex 경험이 전혀없는 초보자에게 성공적으로 사용됩니다!
Q : Forex를 직접 거래하는 방법을 배워야합니까?
A : 안돼! 자동화 된 거래 로봇 (전문 자문역)을 설정하고 계정을 거래하여 수익을 창출하도록하십시오!
Q : Forex Autopilot 시스템에 대한 우승 트레이드 비율은 얼마입니까?
A : FAPS EA는 실제 거래 결과 및 1999-2008 년의 역사적인 가격 백 테트를 기반으로 약 96 %의 정확성 (상금 획득)을 달성합니다. 그것을 확인하기 위해 항상 백 테스트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Q : 시스템 설치가 어렵습니까?
A : 전혀! 매뉴얼에서는 FAPS 로봇을 설정하고 실행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지침을 제공합니다.
Q : 얼마나 초기 보증금을 교환해야합니까?
A : 중개인 규정에 따라 500 달러 정도면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모든 브로커가 최소한의 로트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고 입금액이 너무 적 으면 최소 로트가 너무 커져 위험 요소가 증가 할 수 있기 때문에 작은 입금으로 시작하는 것이 더 위험합니다. 권장 초기 잔액은 $ 2,000-5,000 USD입니다. 아주 좋은 생각은 당신이 시스템에 자신감이 생길 때까지 Demo 계정으로 거래를하는 것입니다.
Q : 로봇의 파라미터를 구성 할 수 있습니까?
A : 확실히 - 당신은 정지 손실과 같은 가치를 수정할 수 있고 이익 수준 및 다른 매개 변수를 취할 수 있습니다.
Q : FAPS 고문은 어떤 플랫폼을 위해 고안 되었습니까?
A : Forex-Autopilot 상담원은 MetaTrader4 플랫폼 용으로 만 개발되었습니다. 이것은 가장 널리 사용되는 플랫폼이며 대부분의 중개인이 사용합니다.
Q : 컴퓨터가 없어도 로봇이 작동합니까?
A : 자동 조종 로봇은 하루 24 시간 작동합니다. MetaTrader 거래 플랫폼 소프트웨어를 계속 사용하여 자신의 마술을 움직이게하십시오. 실수로 플랫폼을 닫은 경우 즉시 다시 시작하면 로봇이 거기에서부터 들어올 것입니다. MT4가 실행되는 동안에는 필요시 거래가 자동으로 100 % 자동으로 모니터링됩니다.
Q : 같은 시간에 여러 명의 고문을 동시에 만날 수 있습니까?
A : 예, 물론입니다. 여러 어드바이저를 동시에 실행할 수 있지만 같은 차트에 끌어다 놓을 수는 없습니다. 로봇의 다른 인스턴스를 실행하려면 MetaTrader에서 새 차트를 열고 해당 차트에 로봇을 놓습니다.
Q : 어떤 시간대와 통화 쌍에서 로봇을 실행해야합니까?
A : Forex-AutoPilot EA (FAPS EA)는 EUR / USD M1 (1 분 차트)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최상의 성능을 위해 기본 설정으로이 쌍 및 시간대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원하는 통화 쌍에 보너스 NFP 로봇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Ultra Trend 표시기는 원하는 쌍 또는 시간대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 어드바이저 전략은 EUR / USD 외의 통화 쌍과 함께 작동합니까?
A : 모든 통화 쌍에는 고유 한 매개 변수와 동작이 있습니다. Forex Autopilot 전략은 EUR / USD 1 분 동안 최적화되었습니다. GBP / USD, USD / CHF, USD / JPY 등과 같은 다른 주요 통화 쌍과 함께 사용할 수도 있지만이 쌍에 대한 로트를 최소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Q : 패키지가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 어떻게해야합니까?
A : Forex Auto Pilot을 구입 한 순간부터 귀하의 투자는 60 일간의 Iron-Clad, Money-Back Guarantee에 의해 보호됩니다. 따라서 시스템에 만족하지 않으시면 거래 스크린 샷을 보내 주시면 신속하고 전액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ForexAutoPilot (F. A.P. S. Marcus Leary) 검토.
아주 다른 이름의 Forex-Autopilot-System (Mark Copeland)과 완전히 다른 소프트웨어를 판매하는 다른 웹 사이트에 유의하십시오.
이 두 회사는 어떤 식 으로든 관련이 없습니다. 두 제품 중 하나를 검토하려면 올바른 카테고리에 리뷰를 배치하십시오.
라이브 토론.
포럼에서 ForexAutoPilot (F. A.P. S. Marcus Leary)에 대한 실시간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열기 0 해결 0 무죄 0 유죄 0.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Forex Autopilot은 Forex 및 Forex 자동 거래의 선구자를 믿게 해주는 EA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제대로 사용하면 가장 수익성이 좋은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은 돈 벌기에 짐승이지만 두 가지를 피해야합니다. 1 월의 첫 번째 목요일과 금요일에 시스템을 교환하지 말고 한 달 중순에 거래하지 마십시오.
당신 중 일부는 포인터를 요구했습니다.
나는 22/9/09에 소프트웨어를 구입했으며, 나는 그 소프트웨어가 훌륭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S / L에 관한 사람들의 의견을 보았고, 반드시 말해야 만합니다. 두뇌를 발동시키고 생각하고, 좋은 MM을 사용하십시오 !! 완벽한 소프트웨어와 같은 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FOREX가 도박 시장임을 잊지 마십시오. 특정 접근 방식을 선택하지 않으면 만족하지 못할 것입니다.
EA는 특정 태도를 가지고 있으며, 그것에 동의 할 필요가 없습니다. 생각하고 선택하는 방법이 많습니다.
최선의 접근 방식.
EA와 함께 제공되는 전자 책을 읽으십시오. MM 장이 있습니다.
재미있는 사람들과 행운을 빌어 요.
Stocks, Indices, Futures, FOREX 등등 전에 시장을 거래 한 적이 없다면 지금 시작하지 마십시오!
나는이 시스템을 1 년 넘게 가지고 있었고 많은 중개인들, 심지어 패키지와 함께 나온 중개인과조차 그것을 계속하려고 노력했다. 그것은 그 이름까지 산다. 시간이 지나면 계정 시간이 소모되고 지구상에서 최악의 상황이됩니다. 누군가가 이것을 어떻게 생각 하는지를 알고 있다면, 그들이 할 수있는 최소한의 일은 우리를지지 할 올바른 방향으로 패자를 가리키는 것입니다. Marcus B. Leary, 그냥 이름을 보니 까다 롭습니다!
사기. 괜찮아. 이상한 일이 있습니다. 이 EA를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내가 할 수있는 모든 리뷰를 읽은 다음 EA에 대한 내 결정을 내릴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FOREXAUTOPILOT EA에 관한 모든 단일 웹 사이트에서 발견 한 모든 의견은 훌륭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BSSS입니다. 기본적으로 시작합니다. 그들은 보증인과 함께 제품을 구입하게하여 30 일 이내에 환불을받을 수 있습니다. 하 농담. 당신은 그들과 연락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이 EA는 FXDD와 함께 DEMO 계정에서 사용중인 IFFF에 대해 WONDERSS를 사용합니다. 너를 위해 돈을 모을거야. 다음날 아침에 잠을 자면 미친 듯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반대는 실제 계정에 해당됩니다. 나는 계속해서 나아갈 수있다. FOREX는 위험한 사업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누군가는 JUNK의이 조각을 사용하여 시장을 바라보며 플레이하는 것이 더 낫다고 믿습니다. Ohhh yaaa BTW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좋은 평판을 남겼는지 궁금해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제품 광고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입니다. Sooo yaa FXDD 또는 다른 중개인과 함께 시도해보십시오. 너는 완전히 다른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그것은 FXDD로 다른 중개인 그러나 그러나 거의 확실하게 그것을 DEMO 안에 차례 차례로 할 것이다 입찰하거나 판매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u'll는 모든 녹색을보고 행복 할 때까지 진짜 계정에서 그것을 사용하려고 노력할 때 당신은 내 친구가되었습니다.
나는 무역 당 1 로트에서 최대 5 개의 거래로 EUR / USD M1 만 거래하도록 소프트웨어를 설정했다. 그렇지 않으면 시스템이 공장 출하 상태로 설정됩니다. 기묘하게도, 나는 2 마진 콜을 일찍 시작했고 그 다음에 1 개월 이내에 내 계좌의 잔액을 3 배로 늘렸다. 이것은 매우 나쁘고 동시에 아주 좋습니다. 따라서 3 성급 등급입니다. 이 제품은 잠재력이 있지만 라이브 계정에서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네, 많은 일이 잘못되었습니다.
검토 :이 소프트웨어에 대해 내가 wrtten 두 번째 리뷰입니다. 첫번째는 Forexautopilot에 부정적 검토를했기 때문에 결코 출판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이것도 아닐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나의 것을 사기 전에이 모든 리뷰를 읽지 않았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아마도 매우 낙담했을 것이다. 3 일 전에 설치 한 후에는 데모 계좌 잔액이 약 $ 3.5K 올라갔습니다. EA가 좋거나 나쁘다면 아무 말도하지 않겠다. 내가 진짜 돈으로 바꾼 후에이 공간을 지켜 보라. FAP가 EURUSD, M1에 최적화되어 있다고 제안했지만 4 가지 통화 쌍으로 거래했음을 유의하십시오. 모든 거래에서 그 중 3 개만이 EURUSD 였고 돈을 벌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이것이 전혀 최적화되어 있는지 또는 저자가 알려지지 않은 이유로 하나의 통화로만 거래하라고 말하고 있는지 물어볼 것입니다. 통화 쌍은 음의 상관 관계가 있습니다. 지원은 내 예상보다 훨씬 좋았고, 1 시간에서 6 시간 이내에 답변을 받았지만 항상 답장을했습니다. 그러니 진실을 말하지 않는 본격적인 리뷰가 아닌 정식 리뷰를 게시하십시오. 제공된 사양 내에서 평가 한 후 피드백을주십시오. EA가 $ 5K 하락할 때 처음 6 시간 동안은 실망감을 느낄 수 있었지만 결국 6 시간 만에 $ 1.8K의 거래가 자동으로 마감되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나쁜 평가를하는 이유를하지 않습니다. 어떤 무역 스타일과 마찬가지로 광기에 대한 방법이 있으며 긴 시간대로 축소하면 Elliot Wave Principal에서 작동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처음 두 파도는 보통 빠르지 만 때로는 세 번째 파도가 오지 않을 수도 있고 그 거래는 좀 더 오래 걸릴 수도 있습니다. 나는 여러 쌍의 60/60 트레이드에서 24 시간 만에 3000 데모 계좌에 1300 달러를 벌었습니다. 나는 2 주 후에 생방송으로 가고 연말까지 거래 할 것이고 FX 옵션으로 전환 할 것입니다. 현장 FX와 같은 이익보다 훨씬 안전합니다. 그러나 이익을 얻을 수없는 사람들을 위해 조언을 heres.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를 거래하는 것은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Forex-Autopilot-System (마크 코플랜드) 검토.
아주 다른 이름의 ForexAutoPilot (Marcus Leary)와 완전히 다른 소프트웨어를 판매하는 다른 웹 사이트에 유의하십시오.
이 두 회사는 어떤 식 으로든 관련이 없습니다. 두 제품 중 하나를 검토하려면 올바른 카테고리에 리뷰를 배치하십시오.
웹 사이트가 폐쇄되었습니다. 회사가 폐업 한 것 같습니다.
라이브 토론.
포럼에서 Forex-Autopilot-System (Mark Copeland)에 대한 실시간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열기 0 해결 0 무죄 0 유죄 0.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나는 ForexAutopilot을 Marcus leary가 EUR / USD 쌍에서만 사용했습니다. 그것은 내 데모 ALPARI 영국 계정에 경이로움을 작동합니다. 나는 단지 소프트웨어를 약간 조정하여 기본값으로 30 pips의 이익을 얻고 후행 중지를 제거합니다. 나는 300pips의 막대한 손실을 기록했다. 나는 또한 "진짜 돈으로 거래하는 것"처럼 지금까지 그렇게 좋은 0.2 로트 사이즈의 매우 작은 마이크로 로트 사이즈를 거래했다. 2 주 더 검토 한 다음이 EA에서 라이브로 진행할 것입니다. 모두에게 행복한 무역은 아이디어가 작은 이익의 많은 시간을 걸리고 욕심 많지 않은 욕심이 결국 당신을 죽일 것이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건배, 키이스.
좋아, 나는 다른 데모 계좌에서 테스트 한 결과 같은 결과를 발견했다. 이 프로그램에서 내가 겪고있는 문제 중 하나는 다음과 같다. 이익을 얻는 것은 막대한 손실이다. 그것이 손실되기 전에 이익을 취할 때를 알지 못하므로 불필요한 손실을 만듭니다. 어떤 브로커와 함께라면이 프로그램의 모든 라이브 트레이더 설정을 정렬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네, 나는 모든 무역을 보았습니다.) 수동으로 손해를 보았다면 이익을 극대화 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내 데모에서 이것을 사용했고 나는 youtub에 가서 다른 의견을 보았 기 때문에 이익을 얻었지만 데모에서는 잘 작동한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실제 라이브 거래에서는 쓰레기가되었다. 이것은 개별 리뷰에서 가져온 것이다. 경험이있는 상인이지만 데모 계좌가 실제 계좌와 다르거 나 실제 계좌로는 잘 작동하지 않는이 프로그램의 설정이 있음을 짐작합니다. 다른 계좌 데모 계좌로이 계좌를 테스트하고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봅니다.
얘들 아. 그냥 생각해.
사실, 당신이이 시스템 중 하나를 구입했거나 구매하려고 생각 중이더라도, 나는 여기서 당신의 거래 경력을 끝내게됩니다.
나는 모욕하고 싶지 않지만 상식이 부족하며 돈을 잃을 것이라고 보장 할 수 있습니다.
데모에서 forexautopilot을 테스트했습니다.
나는 기본 설정을 사용하고 내 계정을 날려 버렸다. (
나는 100 pip SL을 가지고있는 다른 설정을 사용합니다, 지금까지 그렇게 좋았습니다.
U duyduyfx. blogspot에서 결과를 찾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업데이트로 다시 돌아 왔습니다. 이번에는 매우 짧을 것입니다. 이전에 1 시간 단위로 설정 한 차트에 대해 언급했듯이, GBP / USD를 수동으로 중단하고 파운드가 위쪽으로 팔렸 음을 알고 매우 가난한 결과를 산출했습니다. 나는 또한 M15 차트에 다른 차트를 설정했는데 8 쌍이 2 ~ 3 피스 스프레드로 퍼졌다 고 언급했다. 이 설정으로 인해 3 주 동안 $ 12000-00이 넘게되었습니다. 큰 문제는 EA가 최고 가격으로 구매하고 최저 가격으로 판매 할 때 가격이 이전과 같은 큰 시간대에 이익으로 되돌아가는 불편 함을 줄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다른 Ea와 비교하기 위해 나는 이것을 본질적으로 동일하게 시험했지만, 훨씬 잘 작동한다. 이제 제 설정은 두 쌍만 거래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컴퓨터가있는 15 분 차트에서 어떤 것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결과는 상당히 양호합니다. EA는 1 일당 10-12 개의 거래를 시작합니다. 이는 적은 인출로 관리가 훨씬 용이합니다. 이렇게하면 한 쌍당 약 $ 150-00의 수익을 얻습니다. 당신이 복합물을 설명 할 때, 걱정이나 땀을 많이 흘리지 않고 장기간에 좋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요약하면 - 나는 EA를 좋아한다.
잘 지내기를 기원하며 부활절 달걀에 많은 핍스가 채워질 수 있습니다.
오늘 나는 1 분 차트에서 이번에 일하는 다른 ForexAutopilot을 설치했습니다. 아직 거래가 없습니다. 다음 주에 어떻게되는지 알려 드릴 것입니다. 나는 $ 49 미국을 위해 그것을 얻었다. 소책자와 지시 사항은 1 등석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들의 보너스 중 하나에 대해 흥분하고 있습니다. ULTRA TREND라는 맞춤형 지표를 만들었으므로이 지표를 자체적으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EXCELLENT. 나는 마르쿠스에게 그것이 교차 할 때 경고음을 더하기 위해 글을 썼다. 그러면 그것은 완전 할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날 지 알려줄 것입니다.
먼저 우리가 교환 한 이메일 :
당신의 시스템은 Febr 20에 설치 한 이래로 저에게 654 Pips를 만들었다는 것에 놀랍습니다. 한가지는 저를 귀찮게합니다 : 255 pips는 이익을 너무 많이 얻지 못합니까? 나는 USD / JPY가 짧다. Take Profit는 Jan23을 제외하고 결코 거기에 없었던 at105.55이다. Bollinger Bands가 1066.00에 도달하면 거래를 중단해야합니까?
시간을 내서 죄송합니다.
시스템이 자동으로 거래되도록 모든 것이 올바르게 설정되었습니다. 그러나 MetaTrader의 전문가이고 자금 관리 전략에 대한 자신감이 있다면 거래 스타일에 맞게 일부 설정을 변경 (손실 중지, 수익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나 자신은 여전히 ​​스톱 로스에 대해 우려했다.
마크가 말하는 것은 이렇습니다 :
Forex 자동 조종 장치.
이 대답은 나를 약간 위로 만했습니다. 또한 나는 장기간에 적정한 돈을 벌기에 충분한 거래가 없을 것을 두려워하는 한 가지 통화 쌍만 거래하는 또 다른 문제를 안고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의 EA를 8 쌍으로 배치했습니다. 단지 2 ~ 3 ips 밖에 펼치지 않았습니다. 일일 GBP / USD 차트를 거래하도록 권유하십시오. 지난주 "유일한"654 pips를 벌어서 행복하지 않다 나는 D1에 4 개의 차트를, 그 다음 다른 4 개의 M5, M15, M30 및 1 시간 차트를 설정했다. 네 개의 Day1 차트에는 항목이 없습니다. M5, M30 및 H1에는 또한 거래가 없었습니다. 소년. 나는 USD / CAD에 35 개의 거래를보고 놀랐습니다! 6 명은 손실로 2 명, 29 명은 여전히 ​​이익을 남겼습니다! 금요일이 끝날 때까지 약 15 분 (29 Febr) 이래로 저는 그것들을 모두 수동으로 닫았습니다. 이익 : 606 Pips는 명확합니다. 오늘 나는 내 차트 4 개를 D1에, 4 개의 차트를 15 분 차트로 설정하고 월요일에 어떤 일이 일어날 지 모니터링 할 것입니다.
우리는 다음 주 일요일 새 보고서를 통해 다시 만날 것이다.
오늘이 코멘트에 평가 없음.
Pips가 여러분을 따라 오길 바랍니다!
귀하의 제품은 과거의 해시 (hash)가 하나의 "놀라운 소프트웨어 패키지"로 합쳐진 것처럼 보입니다. 그것의 재활용, 그것이 그 것이다.
먼저 "자동 조종 장치"에 대한 설명.
"Forex Autopilot System"은 Mark Copeland가 판매합니다. 그것은 "블랙 박스"입니다 EA는 단 하나입니다. 이 자동 조종 장치는 내 경험상 매우 느리며 무역을 찾기 위해 2 일 이상이 소요됩니다. 저자는 GBP / USD 하루 1 일 무역에 "준비"되어 있지만 다른 쌍을 교역 할 수도 있습니다. 2 주간의 시용 기간 동안 데모 계좌에 3 개의 이익과 7 개의 손실이 있었고 1100 달러가 하락했습니다. 제거 된 후 더 오랜 재판에서 어떤 결과가 나올지 말할 수 없습니다.
두 번째 "Forex 자동 시범 시스템"(FAPS)은 Marcus B. Leary가 판매합니다.
8 개의 EA와 2 개의 보너스가 있습니다 (하나의 EA와 하나의 맞춤 표시기)
곧 별도의 리뷰를 게시 할 예정입니다.
나는이 소프트웨어를 구입 한 후 즉시 "미끼와 스위치"에 빠져있는 것처럼 느꼈다. 웹 사이트는 4 개월 동안 813 건의 거래를 수행하는 시스템에 대해 매우 수익이 높은 성과 결과를 보여줍니다. 그런 다음 다운로드 한 문서는 이것이 DAILY 시스템이라는 것입니다. 또한이 사이트는 1 시간짜리 차트를 보여줍니다. Mark Copeland는 이러한 문제에 대한 구체적인 질문을했습니다. 그는 나의 질문에 대답하지 않은 대답으로 대답했다. 나는 두 번째 질문을 반복했다. 이번에는 대답이 없습니다. Clickbank에서 환불을 받았기 때문에 제가 SCAM에 등급을 매기 지 않는 유일한 이유가 있습니다. 나는 소프트웨어가 실제로 작동하는지 모른다. 그것은 분명히 웹 사이트에서 홍보되는 것이 아닙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를 거래하는 것은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